디지털마케팅 (주)나눔컴즈

디지털 마케팅

DIGITAL MARKETING

디지털 마케팅이란?

다양한 채널을 이용하는 가치 중점 마케팅으로 고객님의 시장과 경쟁사 소비자등의 종합적인 분석을 바탕으로 최고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POINT

키워드 검색 마케팅으로 포털사이트에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노출시킵니다.

가기성이 좋고 전달력이 높은 디스플레이 마케팅으로 효과적인 브랜딩을 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장점

나눔컴즈는 마케팅 전문가의 컨설팅으로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마케팅을 약속드립니다

사업의 목적&방향 규모&예산

온라인 시장 분석

효율적인 마케팅 방안제안

(주)나눔컴즈는 사업의 목적, 방향, 규모, 예산 등을 고려하고 분석하여 다양한 온라인 시장 속에서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방안을 제시하고 있으며, 디지털 마케팅과 함께 변화하는 시장에 맞춰 다양한 컨텐츠를 제안하고 제작할 수 있는 곳으로, 당신의 마케팅을 성공으로 이끌어 드립니다.

디지털 마케팅 진행 프로세스

Step 1 시장조사&목표설정 시장조사 및 분석 타겟목표/목표기간 설정

Step 2 전략기획 광고매체 설정/전략 수립 컨텐츠 제작

Step 3 온라인 광고 집행 예산설정/광고관리 이슈 대응

Step 4 효과보고 집행이력/개선점 분석 광고효과 측정

디지털 마케팅 광고 영역

여러 줄의 문구보다 하나의 임팩트 있는 배너, 영상이 더 효과적일 수도 있습니다. 브랜딩 및 이벤트 프로모션에 탁월한 광고, 전략으로 단기간 내에 많은 방문자를 유입할 수 있는 효율적인 광고, 업종, 타겟, 예산별로 설정하여 효율의 조절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 제휴

나눔컴즈는 82개 온라인 대표 언론사와 제휴하고 있기에 소비자사의 마케팅 역량을 최대로 이끌 수 있습니다.

WEB DESIGN

홈페이지 제작

단순한 홈페이지 제작이 아닌 먼저 고객사의 SWOT 분석과 함께 시장과 경쟁사들을 파악하여 더욱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홈페이지를 기획합니다. 고객사만을 위한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트렌드하고 효율적인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SNS MARKETING

SNS 마케팅

효율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과, 소통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얻는 페이스북 마케팅으로 매출 상승 및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를 향상시킵니다.

VIRAL MARKETING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를 이용하여 홈페이지나 상품, 쇼핑몰 등을 홍보하는 행위를 말하며, 소비자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대표적인 온라인 마케팅입니다.

VIDEO

영상 제작

최근 유튜브 열풍에 있어 유저들의 정보습득 1위로 영상을 손꼽고 있습니다. 광고, 홍보 영상, 인터렉티브 컨텐츠, 웹 영상, 전시 영상, 항공촬영(드론) 영상 등 모션그래픽을 필요로하는 모든 영상 컨텐츠 제작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