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주)나눔컴즈

바이럴 마케팅

VIRAL MARKETING

바이럴 마케팅(블로그마케팅)이란?

블로그를 이용하여 홈페이지나 상품, 쇼핑몰 등을 홍보하는 행위를 말하며, 소비자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대표적인 온라인 마케팅입니다.

POINT

국내 소비자는 구매자들의 추천, 온라인의 구매 후기, 의견 통하여 78%가 구매

한국인터넷진흥원 조사에 따르면 국내 소비자는 포털검색 후 41%가 블로그로 이동

바이럴 마케팅의 장점

온라인 초창기부터 쌓아온 블로그마케팅 노하우로 최근 흐름의 맞추어 성공적인 마케팅 구현!

다양한 콘텐츠 생성

방문객 유입량 증가 & 언론 보도 서비스

신뢰도 상승, 전략적 차별화 서비스

다양한 컨텐츠 생성 및 자체적으로 작성하고 등록하는 블로그 카테고리별 컨텐츠 등을 통하여 방문객 유입량 증가 등 전략적인 측면을 비롯하여 언론보도 서비스와 조합하여 신뢰도 상승 및 효과적인 기획으로 블로그마케팅의 전략적이며 차별화 서비스 진행합니다.

유저들의 블로그를 바라보는 시점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는 장점만을 나열하여 좋고 나쁨의 판단이 어려움

타 유저들의 시점에서 객관적인 평가를 받기 위해 블로그 마케팅을 시행합니다.